메뉴

코코넛 럼 말리부, 죠스떡볶이 협업 ‘떡볶이엔 말리부’ 패키지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분식 프랜차이즈의 대표 ‘죠스떡볶이’와 협업해 떡볶이와 말리부의 환상적 맛의 조화를 소개하는 ‘떡볶이엔 말리부’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떡볶이엔 말리부’ 패키지는 달콤한 코코넛 향과 버터 럼의 부드러움이 특징인 말리부와 국민간식 떡볶이가 중독성 강한 ‘맵단(매운맛+단맛)’ 조합을 이룬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말리부 오리지널 200ml 1병과 말리부 라임 200ml 1병이 제공되며 GS25의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30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상품 포장박스에는 떡볶이와 함께할 때 시너지가 배가 되는 ‘말리쿨’ 칵테일 황금비율 레시피가 적혀 있어, 코코넛 럼 말리부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맛있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어떤 음료와 믹스하든 부드럽게 잘 어우러지며 달달한 맛을 선사하는 말리부는 매운 음식과 즐길 때 더욱 빛을 발한다. 특히 떡볶이의 단짝인 쿨피스 등의 유산균 음료와 말리부를 3:1의 비율로 섞은 ‘말리쿨’ 칵테일을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매운 맛을 중화해주는 기분 좋은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다.

 

말리부와 죠스떡볶이는 이번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의 와인25플러스를 통해 ‘떡볶이엔 말리부’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900명에게는 죠스떡볶이 1인분 쿠폰 1장과 쿨피스 450ml 1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말리부 담당 김서희 차장은 “최근 홈술과 홈파티가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인기 안주인 떡볶이와 말리부의 맵단 조화를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죠스떡볶이와 손잡고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치킨과 맥주를 잇는 새로운 꿀조합을 즐기며 사랑하는 이들과 집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