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냉동 베이커리 신제품 ‘고메 피자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냉동 베이커리 신제품 ‘고메 피자볼’을 출시한다. ‘고메 피자볼’은 기존 고메 치즈볼처럼 바삭한 튀김볼 안에 풍성한 피자 토핑이 들어있는 프라잉 스낵(Frying Snack) 제품이다.

 

큼직한 페퍼로니와 까만 올리브,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가 들어 있어 ‘한 입 사이즈 피자’처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제분 노하우로 개발한 고메 전용 베이커리볼 믹스에 빵가루를 입혀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고메 피자볼’은 최근 외식이나 배달 음식에서 사이드 메뉴들이 다양화하고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외식 전문점 방문이나 배달 필요 없이 에어 프라이어 8분 조리면 가정에서도 갓 만든 바삭하고 쫄깃한 피자볼을 즐길 수 있다. 치킨만 먹기 아쉬울 때 함께 즐기는 사이드 메뉴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편 간식,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안주 등으로 활용도가 높아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피자볼 출시로 CJ제일제당 고메 냉동 베이커리는 갓 구운 빵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생지 5종, 치즈볼과 함께 모두 7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고메 피자볼은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과 마켓 핫딜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에어 프라이어의 보편화로 외식과 비교해 맛 품질과 가성비,  편의성이 좋은 냉동 베이커리 제품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