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네슬레코리아, ‘신선한 수지큐 댄스타임’ UCC 공모 이벤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7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규 TV CF ‘수지큐’편 온에어를 기념해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신선한 수지큐 댄스타임’ UCC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온라인몰 네스카페샵에서 ‘신선한 모카 수지큐 댄스 영상’을 시청한 뒤 패러디 영상을 찍어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제작 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제품과 레드머그를 활용하고, ‘신선함’을 잘 전달할 수 있는 춤을 추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네티즌 추천 및 댓글 수를 반영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TGIF 식사권(1팀), ∆네스카페 바리스타 커피머신(5팀)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무실 책상에 맞게 특별 제작한 네스카페 오피스킷(USB형 모니터 받침대, 수지 명함홀더, 네스카페 마우스패드, 네스카페 레드머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모델 수지의 깜찍한 수지큐 댄스를 플래시 형식으로 담은 스크린세이버를 선보인다. 아침, 점심, 퇴근 시간대 별로 컨셉이 자동 변경되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스크린세이버는 네스카페샵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믹스의 주요 타겟인 직장인들의 피곤한 일상에 신선한 활력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신선함’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