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자체브랜드 커피 판매 3천만 컵 돌파

  • 등록 2010.06.30 17:52:22
크게보기

편의점 미니스톱은 자체 브랜드로 내놓은 아이스커피의 총 판매량이 10년 만에 3000만 컵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미니스톱이 2000년부터 시판한 아이스커피 밀크, 헤이즐넛 등 자체 브랜드 커피는 지난해에만 850만 컵이 팔리는 등 캔 맥주와 바나나맛우유를 능가하는 인기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3000만 컵은 한 줄로 쌓으면 63빌딩의 1만3250배 높이로, 서울에 사는 성인 전체가 5번씩 마신 분량에 해당한다.

미니스톱은 이를 기념해 7월 말까지 아이스커피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