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키토산과 오메가-3, 감마리놀렌산 성분비를 각각 강화한 새로운 혈액순환 3종 제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허벌라이프에서 새롭게 선보인 혈액순환 3종 제품인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키토산 플러스’, ‘감마리놀렌산 플러스’ 제품은 혈액순환을 돕는 성분비를 극대화해 혈액이 원활하게 흐르게 돕거나 콜레스트롤 수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줘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는 오메가-3 함량을 증가시켜 하루 507mg의 오메가-3 지방산을 공급한다. 또한 비타민E와 코엔자임 Q10을 함유했다.
‘감마리놀렌산 플러스’는 감마리놀렌산 함량을 증가시켜 하루 249mg의 감마리놀렌산을 공급한다.
또한 감마리놀렌산의 원료를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더욱 높은 보라지유로 변경했다.
‘키토산 플러스’는 키토산 함량을 증가시켜 하루 1350mg의 키토산을 제공한다. 또한 체내 중요한 영양소인 크롬을 하루 60ug (1일 영양소 기준치의 120%)를 공급하며 치커리 추출물과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되어 있다.
이 혈액순환 3종 제품 세가지를 모두 구매 하면 심혈관 건강을 위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심혈관 건강 백서’ 와 허벌라이프 과학 및 뉴트리션 자문위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 데이비드 히버 박사, 루이지 그라톤 박사의 건강 강연 동영상 DVD를 한정수량으로 무료 제공한다.
허벌라이프 마케팅 담당자는 “혈액순환은 우리 몸 곳곳으로 영양소와 산소를 운반하고 노폐물이 배설되게 해주는 역할을 하므로 혈액순환 관리는 건강관리의 첫걸음이다” 며 “한국허벌라이프에서 혈액순환 개선 성분을 대폭 강화해서 선보인 혈액순환 3종 제품은 콜레스트롤 개선이나 원활한 혈액순환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간편한 제품 섭취만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고 전했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