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알로에 1위 기업 유니베라는 설을 앞두고 선물 준비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맞춤형 설 건강선물을 제안한다.
기초 체력이 약하고, 잔병치레가 많은 부모님을 위해 유니베라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인 ‘알로엑스골드큐 액티브알로에’를 추천한다. ‘
알로엑스골드큐 액티브알로에’는 면역력이 높은 중간다당체 함량이 알로에 생초 보다 6배 높은 4세대 액티브알로에를 사용해 기존보다 효능을 한층 강화했다.
유니베라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어진 액티브알로에는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우수한 원료이다.
면역력 증진 외에도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며, 유니베라의 해외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알로에 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평소 두피가 약하고, 손상된 모발로 인해 관리가 쉽지 않았던 분들에게는 유니베라의 맞춤형 퍼스널 케어 브랜드인 베라스파(VERASPA)의 헤어케어 세트가 적당하다.
‘베라스파 헤어케어 세트’는 동물성 원료나 광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자극 없는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친환경 저자극 케어 제품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개학과 입학을 보름 앞둔 설 날, 올 한해 건강한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센스있다.
유니베라의 ‘홍삼액 키즈’는 어린이용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유니베라의 기술로 특화된 UGSG (Univera Ginsenoside Standardized Red Ginseng) 홍삼농축원액을 사용했다.
일반 홍삼에서 한번 더 대사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UGSG 홍삼농축원액은 소화 흡수 능력이 미숙한 어린이들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 체질에 관계없이 누구나 흡수가 잘되며,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 및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다.
또한 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유니베라의 고기능성 알로에원료 액티브알로에와 가시오가피가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푸드투데이 이경희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