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누들 샐러드’ 2종 시판

  • 등록 2023.05.15 12:14:58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신제품 ‘누들샐러드’를 선보이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칼로리가 낮은 면이 포함되어 있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건강 콘셉트의 누들샐러드 제품이다. 부드러운 닭가슴살, 고구마, 모짜렐라 치즈, 크랜베리와 실곤약면을 담은 제품에 갈릭페퍼 드레싱을 넣은 ‘갈릭치킨 누들샐러드’와 향기로운 바질 닭가슴살, 올리브, 두부면에 콜라겐이 함유한 오리엔탈 드레싱을 담은 ‘바질치킨 누들샐러드’까지 2종이다.

 

또한 SPC삼립은 피그인더가든의 브랜드 가치인 ‘Greener, Better, Together’를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밸런스 있는 삶을 위해 노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6월 1일까지 생활밀착형 편집숍 ‘보마켓’과 협업하여 보마켓 서울숲점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그인더가든의 캐릭터 ‘피기(Piggy)’ 와 함께하는 서울숲 피크닉 콘셉트로 풀어낸 팝업 디자인과 피그인더가든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브랜드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피그인더가든 인스타그램 팔로우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팔로우 고객 대상으로 밸런스 쉐이크 핏과 브랜드 스티커를 1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그인더가든 제품과 함께 보냉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샐러드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보마켓 네트백도 증정한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신제품 ‘누들샐러드’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이 추구하는 ‘건강한 식습관’에 맞춘 브랜딩 활동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조성윤 기자 w7436064@naver.com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