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탄산에 상큼한 복숭아향을 더한 ‘씨그램 피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씨그램은 강렬한 짜릿함과 탄산 본연의 깔끔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제로 칼로리 시장의 확대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신제품 ‘씨그램 피치’는 6번째로 선보이는 씨그램 제품으로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의 짜릿함에 달콤한 복숭아향을 은은하게 더해 깔끔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씨그램은 ▲플레인 ▲라임 ▲레몬과 더불어 ▲천연 사과향과 민트향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리프레시와 ▲천연 자몽향에 비타민 B3, B5를 넣은 비타자몽으로 만나볼 수 있었다.
‘씨그램 피치 350ml’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식품점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벨프리 제품은 450ml, 20개 묶음 상품으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라벨을 부착하지 않은 대신 제품 관련 정보는 묶음용 전체 포장 패키지에 기재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씨그램의 라인업을 새롭게 확장하게 됐다”며 “강렬한 탄산이 선사하는 짜릿함과 깔끔함을 상큼한 복숭아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씨그램 피치’로 일상 중 상쾌한 기분전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