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 체험관광 콘텐츠, 다음과 만나다

경기관광공사-다음, 콘텐츠 제휴 업무 협약

이번 주말 아이들과 함께 할 체험여행 정보를 원한다면 다음(Daum)의 체험학습 서비스가 지름길이 될 수 있다.

경기관광공사와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7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경기관광공사 황준기 사장, 다음 에듀본부장 허주환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체험관광 콘텐츠를 다음에 제공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의 다양한 체험여행 정보를 다음에 제공하고 다음 사용자들은 양질의 경기도 체험여행 정보를 쉽게 볼 수 있게 된다. 다음은 경기관광공사가 제공한 체험 정보에 ‘경기관광공사 추천’ 로고를 노출해 한 눈에 구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다음 홈페이지에서 ‘다음 체험학습’을 검색하거나 우측 상단 ‘더보기’의 체험학습을 클릭하면 체험학습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공사와 다음은 ‘경기도 체험학습’ 브랜드 배너광고를 집행하고 다양한 공동 이벤트를 펼친다. 2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경기도 이색 박물관 8개를 대상으로 ‘경기도 박물관이 살아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말에는 도내 농촌체험마을 대상 ‘올 겨울방학은 농촌마을로!’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 체험학습 서비스 사이트에서 이벤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경기도 박물관과 농촌체험마을을 체험할 수 있다.

공사 황준기 사장은 “경기도의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국내 유력 포털 다음(Daum)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다음 사용자들은 경기도의 풍부한 체험학습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