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와라와라, 가을 신메뉴 출시



식유통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발 빠르게 가을 신메뉴 제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에프앤디파트너(대표 유재용)의 핸드 쿡 다이닝바 ‘와라와라’가 지난 고객 신메뉴 품평회 및 직영&가맹점 점주, 전문 음식 평론가 등 3차례 테스트를 거쳐 엄선된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프랜차이즈 주점 중에서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다이닝바 ‘와라와라’는 올해 가을 메뉴 컨셉을 매콤함&얼큰함으로 선정, 아이디어 넘치는 네이밍으로 중무장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45cm미터의 떡가래와 왕오뎅꼬치를 고객이 직접 알맞게 잘라 먹을 수 있는 ‘짤라짤라 떡볶이’, 매운맛을 직접 초이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돌뼈와 곁들인 대형주먹밥 속에 계란 한 알이 통째로 들어 있는 ‘알마니 오돌뼈’, 장모님의 넘치는 사위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부추와 들깨, 곱창이 잘 어울러진 ‘유서방 곱창 전골’, 최근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떠먹는 피자를 연상케 하는 ‘숟가락 피자’까지, 고객들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한 메뉴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특별한 네이밍은 와라와라의 150 여명의 직원들의 투표 및 고객들이 직접 낸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선보여 ‘와라와라’의 신메뉴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느낄 수 있다. 

그 중 ‘유서방 곱창 전골’은 ‘와라와라’의 대표인 유재용 사장의 실제 장모님의 특선 요리로 그 맛의 비법을 전수 받아 메뉴로 적용시켰으며, 가을 신메뉴 중 히든 카드인 애플레몬주는 가을 계절 과일인 사과와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이 곁들어져 새콤달콤한 맛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박진우 와라와라 전략사업본부장은 “‘고객이 만족할 만한 맛과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와라와라’가 분기별로 신메뉴 개발 및 가격 책정에 대한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역지사지로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반영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와라와라 가을 신메뉴는 9월 11일부터 전국 90여 개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