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벨라빈스커피,'창업 설명회'개최



커피전문점 벨라빈스커피(대표 이진원)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벨라빈스커피는 오는 12일 오후 7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성공을 도와주는 가게 본관 2층에서 열리는 이번 창업 설명회는 본사의 상권 분석 및 메뉴 개발 전문가와 창업컨설턴트 이홍구 대표를 초청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성공 창업 전략 및 노하우, 시장 흐름과 전망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벨라빈스커피 브랜드의 명품 원두인 코피루왁을 함유한 커피 등 차별화된 경쟁력과 가맹점 지원 시스템, 벨라빈스커피의 축적 된 경험 및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한정된 좌석으로 전화(02-521-1019)로 사전 예약 시 참여 가능하며 참여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과 창업 자금 지원 혜택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벨라빈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벨라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창업 설명회는 특별히 벨라빈스커피 본사의 전문가와 창업 컨설턴트의 강의로 창업 시장의 전반적인 흐름과 전망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고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평소 벨라빈스커피 브랜드에 관심이 있던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이번 창업 설명회에 참여해 벨라빈스커피에서 지원하는 창업 자금 지원 혜택을 받는 기회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벨라빈스커피는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뜨거운 경쟁을 벌이고 있는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1% 명품 원두인 ‘코피루왁’을 자체 기술과 노하우로 블랜딩 해 제공한다.

‘벨라루왁 클래식’ 등 프리미엄 커피로 차별화했다. 벨라빈스커피의 개설 비용은 30평 기준으로 1억6500만원 정도(점포비 별도)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