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S홈쇼핑 청계광장서 '김장나눔축제'

25~27일 '100% 국산 재료'로 김치 담가 불우이웃에 기부



김치명인으로부터 명품김치 담그는 방법을 배우고, 100% 국내산 재료로 자신이 담근 김치를 가져오거나 불우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는 축제가 서울 한복판에서 열린다. 

NS홈쇼핑이 오는 25(금)~27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NS홈쇼핑과 함께하는 김장나눔축제’를 연다. 

NS홈쇼핑이 올해 처음으로 마련한 김장나눔축제는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김치를 체험하고, 함께 나누기 위한 축제다. 

김장나눔축제는 25일 개막식과 26~27일 본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25일 오후 6시부터 열리는 개막식은 난타공연과 뮤직 퍼포먼스 그룹 ‘바이올렛’ 등의 축하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26일 낮 12시부터 시작되는 본행사에선 김치명인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이사 등으로부터 김치 담그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김치 담그기 체험이 마련된다. 

김치 담그기 체험 사전접수는 마감이 됐지만 현장 접수를 통해 참가비 5000원을 내면 청계광장에 꾸며진 행사장에서 김치를 담가 포장 용기에 5kg(2포기)를 담아 가거나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가비 5000원은 현장에서 NS홈쇼핑 상품권으로 다시 돌려준다. 

김치 담그기 체험엔 김순자 한성식품 대표이사뿐 아니라 탤런트 양희경(두리반 김치)과 김나운(더 키친)이 동참한다. 체험과 기부 행사에서 담근 약 1t의 김치는 불우이웃돕기에 쓰이기 위해 복지재단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