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추석절 ‘통 큰’ 프로모션

푸짐한 경품.다양한 할인혜택 앞세워 고객 유혹

외식업계에서는 고객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 가족이 모두 모여 더욱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부터 짧은 연휴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통 큰 할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로 유혹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오는 23일까지 고객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교촌 웨지감자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총 1만421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로 진행되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한가위 선물이 전달될 예정이다.


먼저 홈페이지에 방문해 새로 출시한 ‘교촌 웨지감자’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1등에게 맥북에어와 2등에게 교촌 살살제품교환권이 증정되며, 3등 당첨자에게는 교촌 웨지감자 교환권을 증정된다.


또한 교촌치킨과 웨지감자 세트를 먹고 후기를 올리거나 교촌 웨지감자 출시 내용이 랩핑되어있는 교촌버스를 사진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각각 50명을 추첨해 교촌 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위터(@with_kyochon)에서는 웨지감자와 교촌 치킨세트를 트윗하면 300명에게 교촌 웨지감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리아에서는 신제품 ‘우리 한우팩’을 출시해 약 25%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하고, 한가위를 맞이해 한우 한 마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 한우팩’은 한우불고기버거와 불고기버거(새우버거), 양념감자, 음료 2잔으로 구성한 제품으로, ‘우리 한우팩’을 포함해 한우 불고기 단품 및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원하는 지역으로 한우 한 마리를 배송해주며, 한우 대신 450만원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대체해 받을 수도 있다.


또한, 2등부터 6등까지는 백화점 상품권, 한우갈비세트, 롯데리아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베니건스는 ‘맛깔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지난 7월부터 진행해 온 베니건스의 인기 메뉴 7가지 중 하나를 8000~1만원 대로 즐길 수 있는 ‘인기메뉴 반값 프로모션’을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3일까지 진행한다.


빕스에서는 고객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VIPS에게 소원을 빌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소원을 적고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든 응모고객에게는 14일까지 사용 가능한 샐러드바 쿠폰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한가위 연휴를 집에서 즐기고 싶다면 도미노 피자의 ‘히든엣지 스페셜 세트 할인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히든엣지 피자와 스파게티, 음료를 각각 한 가지씩 선택해 세트로 주문하면 만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