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 가을맞이 '콤비네이션 스큐어' 선봬

신메뉴 출시.추석 맞아 50% 할인 행사도 진행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는 가을맞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 메뉴 ‘콤비네이션 스큐어’ 를 선보였다.


T.G.I.프라이데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콤비네이션 스큐어는 다양한 메뉴를 고르게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육류와 해산물, 야채로 구성한 콤비네이션 꼬치 메뉴다.


고품질의 식자재를 그릴에 직접 굽는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해 그윽한 스모크향을 음미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 3만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2만1000원이다.

 
콤비네이션 스큐어 는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고, 취향에 따라 비프꼬치, 새우꼬치, 야채꼬치를 한 꼬치씩 추가 주문할 수도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추석을 기념해 콤비네이션 스큐어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추석 기간 10~13일까지로 T.G.I.프라이데이스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한 가지 메뉴로 다양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고품질의 식자재를 다양하게 구성한 콤비네이션 스큐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화하는 입맛을 반영한 메뉴 개발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평일 오후 8시 이후 생맥주 400CC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맥주타임’ 이벤트가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음에 따라 연장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