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9월 새 맛 '땅콩 로켓' 출시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9월 1일 ‘이달의 새 맛(NFO, New Flavor of the Month)’으로 피넛버터의 고소함과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이 가득한 ‘땅콩 로켓(Peanut Rocket)’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땅콩 로켓’은 진한 초콜릿에 고소한 피넛 버터를 가득 담은 ‘피넛버터 초콜릿컵’과 바삭한 크리스피 초콜릿 훠지를 더한 아이스크림이다. 

한 입 먹을 때 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숨은 피넛버터와 초콜릿 맛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은하수를 여행하는 땅콩로켓’이라는 재미있는 이름으로 표현했다. 가격은 싱글 레귤러 2500원.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1일 ‘이달의 새 맛(NFO)’을 출시해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이달의 새 맛(NFO)’ 아이스크림을 더블 주니어로 구매 시, 3300원에서 2800원으로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더블 업(Double Up) 혜택을 제공한다. 9월엔 땅콩로켓 더블 주니어를 선택하면 2800원의 가벼운 가격에 땅콩로켓과 평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함께 맛볼 수 있다.

한편 8월 31일에는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Size Up) 할 수 있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