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시카키친.마노핀 신도림 디큐브시티 입점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과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 익스프레스가 지난 26일 신도림 디큐브시티 백화점에 나란히 입점했다.

제시카키친의 8호점인 디큐브시티점은 6층에 자리해 쇼핑 및 공연을 즐기러 온 고객들이 여유있게 들러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마노핀 익스프레스 디큐브시티점은 마노핀의 18번째 매장으로 새롭게 변경된 마노핀의 BI와 색상이 처음으로 적용돼 보다 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인 만큼 신도림역과 디큐브시티의 연결통로인 지하 1층에 위치해 이동 중인 고객들이 누구나 쉽게 커피 및 수제머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시카키친과 마노핀 익스프레스 디큐브시티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시카키친은 '제시카 스타일 생활의 발견' 이벤트를 통해 2인 이상 식사 고객과 4인 이상 고객에게 제시카키친 타올세트 2P와 4P를 각각 제공하며 6인 이상 고객에게는 제시카키친 샐러드 투고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8월 31일까지 3인 이상 식사 시, 제시카키친의 하우스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노핀 익스프레스에서도 오는 11월 20일까지 오늘의 커피세트 20번 구입 시 제시카 키친 평일 런치 무료 식사권 증정 행사와 11월 30일까지 제시카키친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면 머핀 6P 세트(1만원 상당) 구매 시 4천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마렸했다. 

또한 이달의 커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시카키친 쿠키 1팩 교환권 증정하고 당일 맘마미아 관람권 지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머핀 세트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서울 서남부의 핵심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는 디큐브시티 백화점에 미스터피자의 신 성장동력인 제시카키친과 마노핀 익스프레스를 오픈, 쇼핑과 여가를 위해 디큐브시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본격적인 상권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