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 치킨 ‘특별 창업 설명회’개최

가맹금 할인, 오픈 품목 지원, 오픈 이벤트 지원 등 특별 혜택 부여

깨끗한 치킨 BHC치킨(대표 우길제)가 지난 7월 역대 최고 매출 신기록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 문정동 본사에서 특별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앞서 BHC치킨은 7월 매출 170억원(가맹점 매출액)을 돌파해 지난해 같은 달 대비 22.1%,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던 지난해 12월 보다 5.4% 증가한 사상 최고의 매출을 기록한바 있다.


최고 매출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특별창업설명회에 참여하는 예비 창업자에 한해 가맹금 할인, 오픈 품목 지원, 오픈 이벤트 지원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BHC치킨은 지금까지 창업 시에 가맹비와 교육비 등 원칙대로 받아오는 정책을 철저히 준수하는 대신 오픈 후 체계적인 지원과 공격적인 마케팅 투자를 통해 가맹점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런 점을 고려할 때 이번 특별 창업설명회의 가맹비 할인 등의 혜택은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다.


BHC는 최근 몇 년 동안 업계 최고 성장을 기록하며 창업계의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아왔다. 

특히, 지난해 올린 전년대비 매출액 24% 성장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는 물론 전 외식업계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더불어 광고 및 홍보, 프로모션 등 마케팅 전반에 걸친 과감한 투자와 강력한 브랜드 파워 구축, 가맹점과의 지속적이고도 끈끈한 유대관계 및 체계적인 본사 차원의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해 왔다.


올해도 인기그룹 2AM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TV광고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맹점에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또한 가맹점 지역 내 매출 상승을 위한 정기적 판촉행사와 각종 이벤트, 시식행사 등 다양한 지원을 해 오고 있다.


이번 특별 창업설명회는 외식사업의 전반적인 이해, 치킨사업의 전망과 BHC치킨의 특장점, 창업 준비 시 유의할 점, 창업상담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꼭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