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엘레나가든, 더위 날리는 Hot & Cool 메뉴 출시

‘핫(hot)’하고 ‘쿨(cool)’하게!! 여름철 입맛 사로잡는 보양 메뉴가 나왔다!

이탈리안 허브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대표 신희호)'은 여름철 보양재료들로 구성된 ‘핫 그릴’과 새콤달콤한 ‘쿨 샐러드’로 이루어진 ‘Cool Summer BBQ Party’메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핫 그릴 메뉴’는 여름철 인기 보양재료인 닭고기, 삼겹살, 새우를 그릴에 구워낸 바비큐 요리로 무더운 여름철 온가족의 몸보신에 그만이다.

이번 메뉴는 ‘핫 페퍼 그릴드 쉬림프’, ‘블랙 탄두리 봉’, ‘레드 핫 윙’, ‘그릴드 삼겹살 숙주 볶음’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화덕에서 오랜 시간 굽는 탄두리 방식의 ‘블랙 탄두리 봉’은 기름기를 완전히 제거한 담백한 맛으로 남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새콤달콤한 드레싱을 곁들인 ‘쿨 샐러드 메뉴’는 여성들의 입맛에 맞췄다.

‘새우 와사비 샐러드’, ‘치킨 겨자 샐러드’, ‘토마토 게살 샐러드’, ‘연두부 치즈 샐러드’로 구성된 메뉴는 상큼한 맛과 시원한 식감이 더위를 말끔히 씻어낸다.

이중 양파드레싱으로 아삭한 맛을 더한 ‘토마토 게살 샐러드’와 롤치즈로 부드러운 풍미를 높인 ‘연두부 치즈 샐러드’는 이번 쿨 메뉴에서도 야심차게 내놓는 샐러드다.

엘레나가든을 운영하는 외식기업 아모제 마케팅팀 양철주 팀장은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를 앞두고 자신있게 Hot & Cool 메뉴를 출시했다”며 “입맛 없고 지치는 여름철 메뉴답게 보양식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핫 그릴 메뉴’는 디너와 주말에만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