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 "퀴즈 맞추고 여름 휴가 떠나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바캉스의 계절 6월을 맞아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여름휴가를 지원한다.

‘달콤한 스테이크=달콤한 여름 휴가’ 라는 타이틀의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부드러운 등심과 달콤한 잭다니엘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TGIF 대표 스테이크 이름은?”이라는 퀴즈로 진행된다.

참가자중 총 67명의 당첨 고객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세부 임페리얼 리조트 자유여행 3박5일권 및 제주도 롯데호텔 2박3일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매장 방문 후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세부 임페리얼 리조트 자유여행 3박5일권 및 제주도 롯데호텔 2박3일 여행권과 T.G.I.프라이데이스 5만원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세부여행, 제주도 여행은 8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양떼목장 허브나라 투어는 8월 14일에 출발 예정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여름휴가를 꿈꾸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바캉스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사의 브랜드 슬로건인 ‘Happy 365’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