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월드컵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2010 남아공 월드컵 개막을 기념하며 월드컵 스페셜 제품 ‘2010 슈팅스타’와 ‘축구사랑베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한정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인 ‘2010 슈팅스타!’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축구공 모형을 그대로 재현하고 그 위에 축구공을 차는 박지성 선수의 모습을 연출한 게 특징이다. 축구공처럼 통통 튀는 슈팅스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만7000원.

또한, 피스타치오 아몬드와 체리 쥬빌레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무스로 달콤함을 더한 ‘축구사랑베어’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붉은 악마 응원단 복장을 한 곰 인형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2만3000원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6월 한달 동안 대한민국 승리 기원을 위해 국가대표팀 주장 박지성 선수 아이템 총 8종을 선정, 해피포인트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품목 8종으로는 아이스크림 슈에서 블라스트, 하드락요거트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품목으로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 국민의 축제인 월드컵을 앞두고 가족, 친구 또는 직장동료 등이 함께 월드컵을 응원하면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기는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