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 "장충체육관서 월드컵 관전하자"

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6월 12일 한국 대표팀의 첫 경기인 그리스전에 고객이 직접 응원단을 구성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Win Happy Together 가자, 16강으로! '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카드 고객 중 4000명을 초대해 대형스크린을 통해 그리스전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재미있는 응원팀 이름, 인원 수, 응원 도구 리스트를 직접 선정한 후 응원팀을 창단하면 된다.

이후 신청자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 방문해 신청한 인원수만큼 해피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카드 적립 혹은 사용할 때마다 팀 성적이 올라가며, 목표(신청 인원수만큼 적립 또는 사용)를 달성한 팀 중 추첨을 통해 총 4000명에게(동반 인원 포함) 6월 12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행사 입장권을 제공한다. 팀 성적은 홈페이지 이벤트 내에서 ‘팀성적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2NE1, DJ.DOC, 크라잉넛 등 인기가수의 콘서트도 함께 해 응원의 열기를 뜨겁게 돋울 예정이며, 행사장 주변에는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어 무료 시식행사를 여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입장객들에게는 각종 응원도구와 제품시식 쿠폰을 제공하고, 치어리더팀과 응원단장이 경기 내내 응원팀들을 이끌어 경기 관람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과 문화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자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SPC그룹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경기 관람, 응원을 넘어 열기와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