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와인&스피리츠 3D 온라인 국제 전시회

프랑스의 신생 기업 이노벵 (INNOVIN)사가 와인&스피리츠를 주제로 한 최초의 3D 온라인 국제 전시회(www.WineFair.com)를 개최한다.

3D인터랙티브 기술을 바탕으로 하며, 다개국어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 전시회는 오는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 전시회는 와인산업 분야 종사자들에게 있어 먼 거리를 이동하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국제적인 차원으로 다양한 교류를 나눌 수 있는 유일무이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전통적인 와인 전시회들을 모델로 삼아 신기술을 접목시킨 WineFair는 ‘자연, 전통, 디자인’이라는 3가지 유형의 전시 부스를 출품업체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각 부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방문자와 출품자가 약속을 정할 수 있도록 캘린더 기능과 출품업체의 명함, 비디오, 팜플렛을 비롯해 다양한 와인과 산지에 관한 설명서를 구비하게 된다. 패키지에 따라, 참여 업체는 10 ~ 30 여종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

최신3D 기술을 접목시킨 WineFair 전시회는 실시간 교류를 우선으로 하며, 출품업체들이 캘린더 기능을 통해 각자의 일정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다.

방문자는 전시 부스에 접속하기 위해 인터넷 검색엔진에 키워드를 입력하거나 혹은 전시회 사이트에서 실행되는 3개 메뉴 가운데 포도 품종, 국가.지역 또는 와인의 유형을 선택하면 된다.

전시회 참여업체들의 프로필은 마우스 클릭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회 참여업체와 대화를 원하는 방문객은 실시간으로 즉시 해당 업체와 대화를 나눌 수도 있고, 해당 업체의 온라인 일정표를 활용해 약속을 정할 수도 있다.

각 전시 부스는 구비하는 기능에 따라 화상회의, 음성회의 혹은 메신저 기능을 갖추게 된다.

이노벵은 와인산업 분야 종사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툴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기업으로, 본 전시회에 참여할 세계 각국의 출품업체들을 모집하고 있다.

WineFair.com 은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추후 일본어와 중국어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본 전시회의 첫 5일은 전문가들 간의 만남에만 전적으로 할애되며, 일반 방문객은 6월 26, 27일 이틀간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