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2대학생 바이럴 마케팅 공모전'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한국 하겐다즈는 ‘2010 하겐다즈 대학생 바이럴 마케팅 공모전’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서울 시내의 5개 대학의 축제 기간 중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하겐다즈는 브랜드 컨셉을 반영하여 야외에서도 하겐다즈 카페의 서비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카페 ‘Galaxy’와 함께 축제장소를 찾아가, 학생들에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깊고 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5 개 대학의 장소에서 무료로 샘플링을 진행한다.

대학가 샘플링은 한양대(5/18), 경희대(5/25), 덕성여대(5/27) 캠퍼스를 차례로 방문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하겐다즈는 지난 12일과 13일 성균관대와 이화여대에를 방문해 수 백여 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샘플링을 진행한 바 있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이번 샘플링 행사는 고객들에게 하겐다즈의 깊고 진한 맛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와 함께 톡톡 튀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2010 하겐다즈 대학생 바이럴 마케팅 공모전’ 참여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