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태탕.찜 프랜차이즈 ‘황금동태’가 뜬다

동태탕.찜 프랜차이즈 ‘황금동태’ (대표 조명현)는 조기퇴직자, 초보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황금푸드에서 운영하는 동태탕.찜 프랜차이즈 ‘황금동태’는 2004년 부천 본점을 시작으로 동태탕의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주된 식자재인 ‘동태’의 비린 맛을 없애기 위해 ‘황금동태 특제소스’를 개발, 이를 맛본 손님들의 입소문에 의해 가맹점이 늘어나면서 현재 전국 30여개의 가맹점이 개설됐다.

황금동태만의 차별화된 가장 큰 특징은 가맹사업을 원하는 창업자에게 ‘황금동태 노하우’ 전수를 위한 ‘본점교육서비스’를 실시, 교육을 완전히 습득할 때까지 돕는다는 것이다.

또한 창업 준비 시 상권 입지분석에서부터 창업 후의 각 매장 매출과 매장관리까지 ‘논스톱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황금동태는 본사와 가맹점간의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고 본사 직거래를 통한 단일 유통망을 구축해 식재료를 직접 관리하는 안전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전문 슈퍼바이저운영제 도입을 통해 각 매장관리에 나서는 등 보다 안전하고 전문화된 가맹점 관리를 돕고 있다.

황금동태 전국 가맹점은 일관된 맛 유지는 물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황금동태 특제소스’는 황금푸드가 직접 제조·납품하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조리 가능하며, 식자재 구매에서 납품까지 ‘직접관리체계’를 구성해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황금푸드 가맹점 상담문의는 황금푸드 홈페이지 또는 가맹상담전화(1544-6823)로 하면 되며 1:1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