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 ‘유자플라워’ 등 여름제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0일 대표적인 여름 제품 빙수 2종과 얼음을 갈아 만든 음료인 프라페 신제품을 출시했다.

올 여름 더위를 잊게 해 줄 투썸플레이스 빙수 제품은 ‘유자플라워’와 ‘레드빈플라워’ 2종.

특히 ‘유자플라워’는 시원하고 아삭한 얼음 위에 상큼한 유자시럽을 뿌리고 달콤 쌉쌀한 유자청과 다양한 생과일까지 올려 진한 유자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즐기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이색 빙수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

레드빈플라워’는 달콤한 팥과 쫄깃한 인절미 떡이 일품인 제품으로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듬뿍 올라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모두 8000원. 두 제품 모두 1인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컵 포장 형태도 판매되고 있어 간편하게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컵 포장 제품은 5000원.

얼음을 갈아 만든 시원한 여름 음료인 프라페 신제품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카라멜 요거프라페’는 풍부한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카라멜 맛의 프라페 위에 요거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 이색 프라페 제품으로 진하고 달콤한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5800원, 라지 사이즈는 6300원. ‘

유자프라페’는 달콤 쌉쌀한 유자청과 유자원액을 우유와 혼합해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이색 프라페 제품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5200원, 라지 사이즈는 5700원.

투썸플레이스 마케팅팀 김건표팀장은 “맛과 고객 편의 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여름 제품들을 고객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덥고 지치는 무더운 날씨를 투썸플레이스의 빙수와 프라페 제품으로 상큼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