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노핀, 어린이날 기념 특별선물 마련

미스터피자(대표 이주복)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수제머핀 전문 브랜드 마노핀 갤러리 카페(g-Cafe)’가 어린이날을 기념, 특별한 선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 한다.

마노핀 갤러리 카페’가 마련한 특별 선물은 DIY 동물의자로, 마노핀 ‘베스트 팩 12(인기 머핀 12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만5000원상당의 DIY 동물의자를 소진시까지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DIY 동물의자는 사자, 사슴, 개 중 선택 가능하며, 전국 마노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마노핀 사업본부 정세영 이사는 “마노핀에서 준비한 이번 선물은 매년 똑 같은 어린이날을 보냈던 어린이 고객에게 새로운 기쁨을 선사 할 것”이라며 “이번 어린이날에는 최고급 수제머핀, 향긋한 커피, 그리고 문화가 공존하는 마노핀 g 카페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마노핀 갤러리 카페(g-Cafe)’는 최고급 수제머핀, 세계3대 명품 커피, 미술이 함께 숨쉬는 신개념 복합문화 공간으로, 전문 파티쉐가 매일매일 갓 구운 40여종의 프리미엄 수제머핀,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세계 3대 명품커피인 ‘코나커피’, 한국 미술문화의 산실인 ‘가나아트 갤러리’와 마노핀 갤러리 카페가 함께 발굴한 신진작가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직접 구입도 할 수 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현재 마노핀 갤러리 카페 및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총 11개 마노핀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