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네스뻬 브레드 월드스포츠점 오픈

롯데리아(대표 조영진)가 운영하는 신개념 베이커리 카페 보네스뻬 브레드가 5일 잠실 월드스포츠 점을 오픈 한다고 4일 밝혔다.

보네스뻬 브레드는 롯데리아와 베이커리 전문회사인 롯데브랑제리가 제휴하여 운영 하며 유기농 밀가루 등 천연재료를 사용한 베이커리 제품과 국내에서 로스팅한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는 신개념 카페형 베이커리다.

이번 월드스포츠점 오픈 당일인 5일에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캐릭터 쿠키를 증정 하고 매장 내에서는 미니크로와상 시식 행사를 갖는 등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그 외 오픈 감사 이벤트로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페스츄리 교환권, 1만 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간은 5일 부터 31일까지.

또한 라운드 케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받아 볼 수 있는 행운도 주어 진다.

보네스뻬 브레드 월드스포츠 점은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에스프레소 한 잔을 제공하는 마일리지 카드도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 대치동에 2호 점을 오픈 한 이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약 한 달여 만에 3호점인 월드스포츠 점을 오픈 하게 됐다”며 “보네스뻬 브레드는 빠른 시간 내에 3호 점을 오픈 한 만큼 더욱 신선한 베이커리와 커피, 안락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아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베이커리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