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이 선보인 다양한 가정의달 선물

식품전문기업 SPC 그룹(회장 허영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고 정성이 담긴 제품을 출시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먹거리들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전할수록 커지는 사랑의 나비효과’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모두 사랑의 마음이 온 세상을 따뜻하게 물들인다는 의미의 러브메신저인 ‘블루나비’를 다양한 제품 패키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의 꿈과 호기심을 대변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화가, 레이서, 요리사, 선생님, 연예인 등 아이들이 꿈꾸는 다양한 직업과 곰돌이 푸우, 토마스 기차 등의 캐릭터가 재미있는 이름의 빵과 케익으로 출시돼ㅛ다.

또한, 8일 어버이날과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로맨틱한 하트모양의 케익 위에 달콤한 꽃이 가득 올려진 ‘사랑스런 꽃다발’, ‘사랑의 카네이션’ 케익을 새로 선보였으며, 이 케익을 구매하면 카네이션 초를 함께 증정한다.

케익 외에도 몸에 좋은 크랜베리와 스트로베리가 함께 들어있는 ‘베리베리롤’, 풍부한 호두가 들어있는 ‘호두롤’ 등은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이 밖에도 17일 성년의 날과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두 번째 프로포즈’, ‘내 마음을 받아줘’, ‘우리 사랑 이대로’등의 케익, 미니컵케익 한 가득한 하트가 매력적인 ‘사랑의 컵케익’, ‘러브벌스데이’, ‘러브플라워’ 등 연인, 부부들의 사랑만큼이나 달콤한 네이밍의 케익, 푸딩, 초콜렛 등도 선보인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5월 1일부터 25일까지 ‘당신에게 사랑을 보냅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가정의 달 관련 150 여 개 제품 중 한 개 이상 구매 고객 중 영수증에 표기된 행운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고 부모님, 은사님과 배우자 등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작성하면 문자로 발송해 준다.

수신자와 송신자 약 5000명을 추첨해 캠핑카여행권, 키자니아 이용권, 토마스 기차 세트, 해피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배스킨라빈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그림동화책 ‘아이스크림 공장에 간 티티와 포포’를 특별 제작해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서 증정되는 이번 특별 동화책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외계인 티티와 포포가 아이스크림 공장에 몰래 숨어들어 벌이는 좌충우돌 견학기를 담고 있다.

그림과 글로써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것과 함께, 어린이들의 정서교육과 지식발달을 위한 과학, 경제, 사회 분야의 지식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를 위한 'Memories are here to stay' 이벤트를 준비했다.

파스쿠찌 전 매장에서 5월 한달 간 판매되는 그라니따 3종(모카, 캬라멜, 그린바나나) 출시를 기념해, 행사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게 된 것.

그라니따(granita)는 이태리 시칠리아섬에서 유래된 반건조 디저트 음료의 일종이다.

또한 그라니따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 로그인해 영수증 하단부에 있는 응모번호 또는 그라니따와 함께한 재미있는 사진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호텔 여행권, 만다리나덕 여행가방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개별연락 및 6월1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