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모제, 타파웨어와 손잡고 친환경 캠페인

외식전문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는 세계적인 주방용품기업 타파웨어와 함께 5월 한달 간 지구 사랑을 위한 ‘타파웨어와 함께하는 Eco Min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구와 환경을 생각해 일회용 용기의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용기를 사용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후레쉬 마켓 레스토랑 마르쉐와 이탈리안 허브 레스토랑 엘레나가든에서 프로모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의 타파웨어 제품을 선착순 총 4000명에게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르쉐 월드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등심 스테이크와 타파웨어 에코 텀블러로 구성된 ‘Marche Green Set’를 90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엘레나가든에서는 패밀리세트 메뉴 주문 시 타파웨어 도시락박스 외 1종을 증정한다.

‘타파웨어와 함께하는 에코 마인드 친환경 캠페인’은 마르쉐 무역센터점과 부산동래점, 엘레나가든 의정부점과 강동점 등 총 4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마르쉐, 엘레나가든 온라인 홈페이지와 타파웨어 커뮤니티 사이트 T 그린존)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건강한 지구를 위한 생활 속 작은 다짐이나 실천 방안에 대한 소견을 남기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하여 타파웨어 버블컵을 증정한다.

한편 타파웨어는 동일기간 마르쉐, 엘레나가든 매장에서‘I LOVE Earth’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타파웨어 그린레터를 통해 ‘지구사랑’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도시락과 물통, 야외 피크닉 세트 제품을 증정한다.

아모제와 타파웨어 관계자는 “이번 공동 캠페인은 안전한 식재료와 친환경 용기 사용을 통해 불필요하게 버려지는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고 소비자의 건강과 지구환경을 보호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