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초록우산 어린이 마라톤’ 공식 후원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29일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초록우산 어린이마라톤’ 대회를 후원하고 현장에서 마라톤에 참여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초록우산 어린이마라톤’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시가 후원하고 어린이 재단이 주최한 행사로서 어린이들의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고 권리 증진을 함양 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으며 서울시 산하 유아 교육기관 원아 2500여명이 참가했다.

1.5km의 미니코스를 완주하고 들어온 어린이들에게 배스킨라빈스는 현장에서 무료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슈, 롤 등을 제공하며 특히, 이날 마라톤에 참여한 어린이 200명에게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배스킨라빈스가 특별 제작한 ‘아이스크림공장에 간 티티와 포포’ 그림 동화책을 상품으로 증정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건전한 체육활동과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하고 “앞으로 어린이들의 권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서는 천안함 희생자를 위한 추모묵념을 시작으로 본 이벤트 외에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존 운영과 특별공연도 펼쳐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