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준비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에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스페셜 케이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 맛있는 뚜레쥬르는 총 12종의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 7종의 어버이날, 스승의 날 맞이 감사 케이크까지 푸짐하게 준비했다. 어린이날 스페셜 케이크는 주로 어린이 고객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제품으로 구성됐다.

뽀로로 캐릭터가 돋보이는 ‘뽀로로와에디의우주여행’을 비롯해 깜찍한 자동차 모양의 ‘하늘을나는꼬마자동차’, 곰돌이 얼굴 모양을 한 ‘곰돌이와 함께하는 파티케익’ 등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준비한 7종의 스페셜 케이크는 ‘은혜를 담은 녹차케익’, ‘감사의 꽃다발케익’ 등으로 구성됐으며 카네이션 등 꽃장식을 더해 감사의 마음을 케이크 위에 표현했다.

뚜레쥬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4월 30일~5월 20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를 연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뽀로로와 루피의 딸기케익’을 살 수 있는 기프트온을 선물로 준다. 또 5월 6일~15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어버이날, 스승의날 스페셜 케이크 7종을 비롯해 선물류 제품을 16,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CJ뉴트라 홍삼식스플러스 마일드 4개가 들어있는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정통 유럽풍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8종의 가정의 달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트 모양의 딸기, 카네이션 모양의 디자인 등을 활용해 실제로 선물을 전하는 듯한 느낌을 살렸다. 특히 ‘커플바나나 홈케익’은 싱그러운 바나나 생과일을 그대로 사용한 프리미엄 생크림 케이크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더욱 알맞은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 전국 매장에서는 5월 6일부터 8일까지 가정의 달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카네이션 생화를 증정한다. 카네이션을 따로 챙겨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어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5월 7일부터 21일까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구매 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맛있게 먹는 사진과 이루고 싶은 소원을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투썸플레이스의 커피와 조각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어린이날(5월 5일), 어버이날(5월 8일), 로즈데이(5월 14일), 스승의 날(5월 15일), 성년의 날(5월 17일), 부부의 날(5월 21일)에 투썸플레이스에서 삼성 페이백카드로 결제한 후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사용 금액을 포인트로 100% 돌려준다.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먹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 역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종의 신제품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남녀 캐릭터가 짝을 이뤄 돋보이는 ‘내겐 너무 멋진 그대’와 ‘내겐 너무 예쁜 그녀’와 함께 깜찍한 디자인의 ‘날아라 붕붕이’도 눈길을 끈다.

또한 카네이션 장식이 인상적인 롤케이크 형태의 ‘그대라서 감사합니다’도 어버이날이나 스승의 날 선물용 케이크로 안성맞춤이다. 콜드스톤 신제품 케이크는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면 더욱 실속 있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 간 신제품 케이크를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면 콜드스톤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테이스트잇 사이즈 무료 이용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하기 때문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포장사이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5월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의 다양한 스페셜 케이크 제품과 함께 가족 간에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며 “달콤한 케이크로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