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디초콜릿 커피, 순수 초콜릿 음료 출시

제 초콜릿을 판매하는 디초콜릿 커피는 순수 초콜릿 음료 ‘리얼 딥 다크.밀크 초콜릿’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의 초콜릿 음료가 초콜릿 맛을 내는 시럽이나 파우더를 사용한 반면, 리얼 딥 초콜릿은 벨기에산 생 다크 초콜릿 조각을 그대로 녹여 우유와 혼합한 순수 초콜릿 음료이다. 진한 맛의 다크와 부드러운 맛의 밀크 2가지로, 초콜릿 본연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초콜릿의 폴리페놀은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 좋고, 극미량의 카페인 성분이 우울한 기분을 자극해 활기를 찾아주고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봄철의 무기력감과 춘곤증을 이길 수 있게 도와준다.

디초콜릿 커피의 음료개발 담당 김희영씨는 "수백 번의 레시피 수정을 거친 최고의 초콜릿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맛이라고 자신한다"며 "리얼 딥 초콜릿은 디초콜릿 커피의 노하우와 정체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대표 메뉴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디초콜릿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이지만, 초콜릿을 특화상품으로 가미시켜 초콜릿 카페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커피 위주의 카페 문화가 다양한 디저트 중심으로 옮겨가면서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디초콜릿 커피는 리얼 딥 초콜릿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켈리 클락슨 내한공연’ 티켓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