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엘레나가든, 봄나들이용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봄 피크닉 시즌, 이탈리안 가정식 요리를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겨라!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엘레나가든(대표 신희호)'은 피크닉철을 맞아 매장의 인기 메뉴를 집이나 야외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어린이 도시락 세트 3종’과 ‘피자’, ‘엘레나가든 파티 메뉴’를 27일 출시한다.

‘어린이 도시락 세트 3종’은 식사와 과일, 디저트, 음료가 포함된 도시락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들어가는 식사에 따라 야채볶음밥, 탕수육, 단호박 깐쇼새우 등으로 이루어진 어린이 세트 A, 참치롤과 탕수육, 단호박 깐쇼새우 등이 들어간 어린이 세트 B, 피자, 스파게티,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어린이 세트 C로 구분된다.

엘레나가든의 대표 메뉴인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도 테이크아웃이 가능해진다. ‘오징어 먹물 피자’와 ‘올리브 마늘 피자’ 등 2종이 해당된다.

‘엘레나가든 파티 메뉴’는 야유회나 소풍 등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기는 야외활동에 제격인 패키지다.

프레쉬 야채믹스, 애플 샐러리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야채 볶음밥, 탕수육, 단호박 깐쇼새우, 피자, 참치롤, 브라우니와 스콘, 모듬과일 등으로 구성되어 야외에서도 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엘레나가든을 운영하는 외식기업 아모제 마케팅팀 양철주 팀장은“메뉴에 대한 고민이나 별도의 준비과정 없이 나들이객이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게 했다”며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인기메뉴 위주로 테이크아웃 패키지를 구성했기 때문에 주부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