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치킨, 예비창업자에게 400만원 특별 지원

BHC치킨(대표 우길제)이 '2010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에서 치킨전문점 부문 4년 연속 1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년 연속 진입 달성을 기념해 예비창업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깜짝 이벤트는 21~30일까지 계약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약 400만원 상당액을 지원하는 특별한 혜택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BHC는 지난 3월말과 4월 초 국내 산업의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제에서 4년 연속 치킨 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되고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년 연속 진입이라는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

BHC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인해 BHC치킨이 브랜드스타 치킨 전문점 부문 1위라는 영예를 4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예비창업자들에게 성공 창업을 하라는 의미에서 이번에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BHC는 신규 가맹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와 병행해 기존 가맹점주들을 위한 마케팅도 다양하게 전개할 방침이다.

지속적인 TV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진행과 현장 판촉행사 및 시식행사 지원 등을 통해 기존 가맹점의 매출 신장을 도모하고 가맹점의 매출과 운영을 직접 체크하는 등의 강력한 수퍼바이징 제도로 BHC는 신규 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