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대학생 바이럴 마케팅 공모전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한국 하겐다즈는 다양한 미디어 활용을 통한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 전략을 주제로 한 ‘2010 하겐다즈 대학생 바이럴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층을 중심으로 한 바이럴 홍보 강화를 통해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서의 하겐다즈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를 강화하고, 깊고 진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감동의 순간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공모전의 주제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 전략이며,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원)생과 휴학생으로 개인 및 4인 이하의 팀 단위로 참가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5월 3일부터 24일까지 하겐다즈 공모전 홈페이지(www.haagendazs-contest.com)를 통해 파워포인트로 접수 가능하다.

특히 다른 공모전과 차별화된 점은, 본선 진출 6팀이 실제로 바이럴 마케팅 플랜을 실행한 후, 미션 결과 리포트를 제출하며 ▷주제의 적합성▷창의성▷논리성▷현실성 등을 고려 7월 23일에 진행되는 시상식에서 최종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및 상패와 대학내일 인턴기회를 제공하며, 우수상에게는 장학금 100만원 및 상패, 장려상에게는 장학금 50만원 및 상패를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