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레쉬버거, 화끈하게 매콤한 ‘핫 버거’ 출시

프리미엄 홈메이드 버거 카페 브랜드 프레쉬버거(대표 정수연)가 청양 고추의 알싸하고 화끈하게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핫 버거(Hot Burger)’를 출시했다.

신제품 ‘핫 버거’는 부드럽고 고소한 단호박빵과 촉촉하고 매콤한 칠리소스에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청양고추가 고추씨와 함께 다량 첨가되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개운한 매운맛이 느껴지는 핫한 버거이다.

청양고추에는 일반고추에 비해 캡사이신 성분이 다량 포함되어 있는데, 캡사이신은 몸속의 지방을 연소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늘려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위액분비를 촉진시켜 단백질의 소화를 촉진한다.
또한, 청양고추에 함유된 비타민C는 활성산소의 발생을 방지하여 지친 현대인에게 신선함을 제공한다.

프레쉬버거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뮤지컬 '점프'의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인 ‘핫 버거’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뮤지컬 '점프'의 관람권을 1인 1매씩 증정한다.

프레쉬버거 마케팅팀 임지영 과장은 “프레쉬버거가 새롭게 선보인 ‘핫 버거’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를 소스로 활용하여 중독성이 강한 특유의 매콤한 맛으로 해장 후에도 즐길 수 있는 속풀이용 버거 제품이다”라며 “햄버거를 패스트푸드가 아닌 다양한 영양소가 첨가된 Wholesome meal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요리메뉴로 만들고자 앞으로도 신선함이 가득한 프레쉬버거만의 특별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쉬버거는 2009년 9월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인 할리스커피가 일본의 대표 버거 브랜드인 ‘프레쉬니스버거’의 국내 법인을 전격 인수하여 제품 업그레이드 및 국내 사업 운영 노하우를 결합하여 탄생시킨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버거 카페 브랜드이다.

단호박.먹물 빵과 손수 만든 차별화된 소스를 사용하며, 주문 후 즉시 만들어 재료의 신선함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