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씨푸드오션, 입맛 돋우는 봄메뉴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씨푸드 전문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은 봄철을 맞아 에너지와 입맛을 돋우는 ‘미각여행 ‘ 신메뉴와 메인 메뉴 1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해삼과 신선한 야채의 해물소스와 곁들이는 ‘해물누룽지탕’과 새콤달콤한 칠리소스와 오징어튀김이 맛깔스럽게 조화된 ‘칠리 오징어’, 신선한 홍합이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를 입혀 담백한 ‘크림 홍합찜’, 매콤하고 짭쪼름한 소스에 치킨과 견과류를 볶아낸 ‘꿍빠오 치킨’은 나른한 봄철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이와 함께 메인 메뉴로는 키조개, 전복, 가리비, 쭈꾸미, 대하 등 신선한 해산물을 뜨겁게 달군 스톤 그릴(Stone Grill) 위에서 즉석으로 조리하여 상큼한 마요와사비소스나 매콤한 고추장소스에 곁들여 먹는 ‘슈퍼 스톤’을 출시했다. 슈퍼 스톤 메뉴에는 2인 씨푸드바 이용 요금이 포함돼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5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씨푸드오션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부산, 중국 진천, 일본 가고시마, 나가사키, 후쿠오카를 8일간 크루즈를 타고 여행할 수 있는 CJ월디스 크루즈 여행권 (1쌍)에 자동 응모된다. 행사기간은 오는 5월말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4일 발표한다.

미각여행 신메뉴에 대한 리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기는 고객에게는 별도 심사를 통해 씨푸드오션 1인 식사권(10매), 콜드스톤 아이스크림교환권(30명)을 증정하며, 슈퍼 스톤 신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엠넷 MP3 40곡 다운로드 15% 할인과 뚜레쥬르 빵 1500원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슈퍼스타 K’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