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바두마리치킨 '제2 도약' 선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본사의 경영 혁신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최근 `적당주의 타파‘라는 주제를 가지고 한국 비즈니스맨을 대상으로 하는 강연회에 참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를 주최한 한무드경연연구소는 ‘적당주의 타파’를 기치로 10년을 이끌어 온 ‘의식개혁 전문 기관’이다.

치킨 업계에서 체인점 초밀착관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강연회를 통해 전 임직원의 의식개혁 변화, 관리.생산성 향상, 적극적 사고 함양에 큰 도움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에 참석한 티바두마리치킨은 2010년을 `제2의 도약의 해‘로 설정해 수도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지방의 중소도시까지 유통망을 확장, 전국 체인점 6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리부 권형규 과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얻은 지식을 체인점 관리에 적용해 티바두마리치킨 전국 체인점의 의식개혁 캠페인을 펼쳐볼 계획”이라고 강의 소감을 밝혔다.

최근 치킨시장에 불고 있는 `두마리 치킨 붐‘을 주도하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는 이번 강연회를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전국 사업부 임직원이 모두 참석해 갈수록 치열해지는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차별화된 본사의 내부 역량 강화를 통해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해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티바두마리치킨은 업계 최초로 예비 창업자 및 업종 변경자를 대상으로 매일 1:1 맞춤형 창업설명과 최소자본 생계형 실속창업 지원 등을 실시해 화제를 모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