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시카키친, 이탈리아의 유혹 '라티나 특선' 출시


미스터피자(대표 이주복)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뷔페 레스토랑인 제시카키친이 13일 '제시카의 이탈리아 맛 기행'의 새로운 테마인 ‘라티나(Latina) 특선’을 마련하고 14가지 신 메뉴를 출시한다.

'제시카의 이탈리아 맛 기행'은 반기별로 이탈리아 유명지역의 고유 음식을 테마 삼아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

여섯 번째 테마인 라티나(Latina)는 이탈리아 중부 라치오주 라티나 현의 작은 도시로, 과일을 이용한 요리와 로마의 영향으로 면 및 육류 요리가 발달되어 있으며, 티레니아(Tirrenia) 해변이 있어 해산물 또한 풍부하다.

참숯으로 향을 더한 오리, 통 올리브에 오렌지 드레싱으로 상큼함을 더한 '오리 & 블랙올리브'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버섯에 슈퍼푸드 중 하나인 토마토를 더해 건강까지 생각한 '양송이버섯 & 방울토마토 샐러드',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무화과, 다양한 야채에 절인 드래싱으로 맛과 향을 살린 '무화과 샐러드' 등은 봄철 입맛을 잡기에 모자람이 없다.

제시카키친 연구개발실 전삼수 대리는 “이탈리아 맛 기행의 여섯 번째 테마인 라티나 특선은 상큼한 과일 등, 요즘같이 입맛 없는 봄철에 즐기기 안성맞춤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제시카키친의 고객들에게 신선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제시카키친은 라티나 특선을 기념해 오는 5월 16일까지 '이탈리안 맛 기행 퀴즈 이벤트'와 '신메뉴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안 맛 기행 퀴즈 이벤트는 제시카키친 홈페이지를 방문해 라티나 특선과 관련된 퀴즈의 빈칸을 채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미스사이공 관람권을 제공한다.

신메뉴 포토 이벤트는 ‘라티나 특선’ 시식 후, 신메뉴 사진과 시식후기를 개인 블로그 및 제시카키친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고객 30명에게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모두 당첨자는 5월 24일 제시카키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