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티바두마리치킨, 장윤정 모델 발탁

프랜차이즈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이 트로트 가수 장윤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두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의 모델로 나선 장윤정은 최근 치킨 업계에 불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의 경쟁속에서 트로트 가수 최초로 치킨 모델로 발탁되면서 많은 인기 아이돌 그룹이 점령한 치킨cf 시장에 합류해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장윤정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로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 연예인 중 한명이다"며 "그녀의 발랄하면서도 믿음직한 이미지가 티끌모아 태산, 바지런하다의 합성어인 티바두마리치킨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모델로 선정된 장윤정은 "평소 소속사 식구들과 같이 티바두마리치킨을 즐겨 먹었는데 이렇게 좋아하는 치킨의 모델로 선정되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치킨 시장에 두마리 치킨 붐을 일으키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과 새앨범을 준비 중인 가수 장윤정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가 주목된다.

한편, 장윤정을 모델로 선정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으로 치킨 창업을 고려중인 많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