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블랙데이에는 차이나팩토리로 오세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사랑을 이루지 못한 솔로들이 서로를 위로하면서 자장면을 즐기는 ‘블랙데이’에 새로운 사랑을 부르는 즐거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이색적인 차이니즈 캐쥬얼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Lovely 자장면’ 등 세트메뉴를 한정 출시하고 새로운 사랑을 부르는 ‘블랙데이 Weeks 이벤트’를 실시한다.

‘블랙데이 Weeks’ 기간 차이나팩토리는 ‘Lovely 블랙데이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솔로들에게 새로운 사랑을 부르는 ‘Lovely 블랙데이 세트’는 하트 모양의 작은 당근 고명이 앙증맞은 ‘Lovely 자장면’과 볶음밥에 자장 소스를 추가한 ‘스페셜 자장볶음밥’, ‘오리지널 탕수육’으로 구성돼 있다. ‘Lovely 블랙데이세트’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콜라 1잔이 포함된다.

또한 ‘Lovely 블랙데이 세트’를 주문하고 CJ푸드빌 패밀리 포인트 카드에 적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으로 김장훈-싸이의 ‘완타치 그 마지막’ 콘서트 초대권을 7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커플들도 블랙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Happy 블랙데이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맥스 맥주 2병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시중에서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 증정용 맥주 ‘프리미엄 맥스’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차이나팩토리 관계자는 “외로운 솔로들이 한탄하는 칙칙한 블랙데이가 아니라, 솔로들은 새로운 사랑을 만들고, 커플들은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드는 사랑스럽고 즐거운 ‘블랙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블랙데이 세트 메뉴도 드시고, 인기 공연인 김장훈-싸이 콘서트도 볼 수 있는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