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나폴리풍 ‘나폴리 프레쉬’ 피자 출시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정통 나폴리풍 웰빙 요리 피자 ‘나폴리 프레쉬’ 피자를 2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고 보다 다양해진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나폴리 도우 위에 신선한 고급 식재료를 올린 ‘나폴리 프레쉬’ 피자를 선보인다.

‘나폴리 프레쉬’ 피자는 정통 나폴리 도우에 신선한 웰빙 토핑인 프레쉬 모짜렐라 치즈, 체리 토마토, 허니레몬소스와 함께 훈제 닭가슴살, 슬라이스 포테이토를 올려 신선함은 가득 담고 칼로리는 크게 낮췄다.

특히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나폴리 도우는 피자 가운데는 얇고, 엣지 부분이 통통하게 살아있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도우 밑에 허브로 향을 낸 허브 올리브 오일을 발라 그 고소함과 바삭함이 피자 전체의 풍미를 더해주고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나폴리 프레쉬 피자는 피자의 본고장인 나폴리의 정통 도우를 업계 최초로 사용해 웰빙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다”라고 설명하며 “정통 나폴리의 피자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미식가와 웰빙족에게 인정받을 제품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나폴리 프레쉬’피자 가격은 라지 사이즈 2만6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1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