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BBQ, 건강도시락 사업 진출

급속냉동으로 맛.영양 보존 가정에 배송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기업 제너시스BBQ가 건강식도시락 사업에 뛰어들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3월부터 당뇨도시락 고객을 모집, 배송하는 등 건강식도시락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고 3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당뇨, 신장질환, 고혈압 등 생활습관병 환자들의 식이요법을 위해 5대 영양소를 조절한 건강식도시락을 제조, 가정으로 배송하는 건강식 사업을 시작했다.

BBQ의 건강식도시락은 질환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조절해 조리하는 것은 물론, 자체 개발한 100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끼니 마다 다른 메뉴를 제공한다.

건강식도시락은 조리 당시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한 급속냉동도시락으로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데워 먹을 수 있으며, 6~12끼씩 포장돼 전국 BBQ가맹점을 통해 주 2~3회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가정에 배송된다.

반찬 4종으로 구성된 건강식도시락 값은 5,000원, 반찬 4종에 밥과 국이 포함된 도시락은 6000원이다. 건강식도시락 주문은 BBQ 매장 및 홈페이지(www.doctorcook.co.kr), 전화(080-2211-119)를 통해 하면 된다.

제너시스BBQ 측은 “건강식 도시락은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대중화된 사업으로 시장성이 무한한 사업”이라며 “이번 건강식도시락 출시를 시작으로 외식프랜차이즈기업에서 건강문화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