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연아 아이스쇼 티켓 증정 이벤트

CJ푸드빌(대표 김일천)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연아빵, 연아 케익과 함께 사진을 찍어 올리면 연아 아이스쇼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에서 갓 구워 맛있는 뚜레쥬르는 오는 26일부터 4월 6일까지 연아 베이글 등 연아빵 4종 및 연아 케익 2종과 함께 사진을 찍어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올린 후 주소를 뚜레쥬르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김연아 선수가 참가하는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의 티켓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11만원 상당의 S석 티켓을 2장씩 주고 100명에게는 ‘연아의 트리플치즈케익’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온을 선물로 줄 예정이다.

‘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은 오는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스쇼로 김연아 선수와 곽민정 선수를 비롯해 셰린 본, 일리아 쿨릭 등 유명 피겨 선수들이 참가한다.

한편 뚜레쥬르는 연아빵 4종과 연아케익 2종 등 총 6종의 연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연아빵은 지난 벤쿠버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출시된 ‘연아 베이글’을 비롯해 ‘연아의 우리밀 고구마크림빵’, ’연아의 블루베리크림치즈’, ‘연아의 메이플크림치즈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역시 동계올림픽 기간에 첫 선을 보인 ‘연아의 트리플치즈케익’과 함께 ‘연아의 러브블루베리케익’ 등 2가지의 연아 케익이 고객과 만난다.

뚜레쥬르 우석제 마케팅팀장은 “연아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김연아 선수의 아이스쇼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 만큼 큰 혜택이 없을 것 같아 이런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응원하는 많은 고객들의 마음이 전해져 김연아 선수가 토리노 세계선수권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