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욱 새로워진 하겐다즈 웹사이트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한국 하겐다즈는 ‘Moment of Pleasure’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하겐다즈만의 깊고 진한 맛의 감동을 전달하고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하겐다즈 웹사이트는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함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강조한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 온 최상의 원료와 공기 함량, 인공 색소의 무첨가 등 하겐다즈가 왜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지를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최상의 원료와 깊고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룬 하겐다즈의 다양한 대표 아이스크림과 이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 레서피 등 자세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친숙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Fun 코너의 ‘Mood-O-Meter’는 방문자의 기분 상태에 따라 가장 알맞은 아이스크림을 제안하며, Gifting 코너에서는 특별한 날 잊지 못할 감동을 안겨 줄 하겐다즈 제품 소개는 물론 기프티콘으로 쉽고 간단하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하겐다즈는 웹사이트 개편 기념으로 17일부터 5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Moment of Pleasu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에서 하겐다즈의 e-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스탬프 및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제품은 전국 세븐 일레븐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하겐다즈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하겐다즈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과 하겐다즈 미니컵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