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8일부터 14일까지 스페인풍의 수제 캔디를 개별 구성이 가능한 특별 선물 세트와 함께 전국 300여 매장에서 판매한다.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캔디는 딸기, 요구르트, 복숭아, 라즈베리, 레몬, 코코넛, 파인애플 등 7가지 혼합향에 하트를 상징하는 모양의 ‘러브믹스’ 캔디와 딸기, 키위, 체리, 패션후르츠, 사과, 포도, 레몬, 라임, 파인애플, 오렌지, 복숭아 등 12가지 과일향의 ‘후루티믹스’ 캔디 등 두 가지로 구성되며, 다채로운 향과 색깔이 특징인 스페인풍의 전문 수제 제품으로 가격은 55g 한 통에 7500원이다.

1민2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화이트데이 기념 카드를 증정하며, 특별 선물 박스를 통해 사탕, 텀블러, 머그 등 가격과 취향에 맞춰 원하는 제품들을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는 항상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금번 화이트데이 선물 세트는 스타벅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활용해 개인의 취향에 맞춰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봄 시즌에 맞춰 연인과 친지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간 중 스타벅스 카드로 5만원과 10만원 이상 최초 충전시, 스타벅스 티 음료 11종 중 선택해 마실 수 있는 톨 사이즈 시음권을 각각 1장과 2장씩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