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바삭칸 치킨 먹고 스포츠 경주카 받자"

국내 대표 치킨브랜드 BBQ가 신메뉴 바삭칸 치킨과 로큰롤 치킨스타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한 고객 감사 사은대잔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바삭칸 치킨 + 로큰롤 치킨스타 + 환타세이커 + 콜라로 구성된 바삭칸 로큰롤 치킨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일본 최고급 자동차완구 브랜드 타미야 스포츠 경주카 또는 BBQ 폰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무료로 증정한다.

바삭칸치킨은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 올리브 치킨의 뒤를 이을 제 2의 후라이드 치킨으로 최고의 바삭바삭함과 감칠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기존 후라이드와 차별화된 부드러우면서 바삭한 피복의 식감과 맵지 않으면서도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한 마리 1만5000원.

로큰롤 치킨스타는 별모양의 치킨에 색다른 스프를 첨가하여 재미있게 흔들어 먹을 수 있는 아이들의 새로운 영양 간식으로 가격은 2500원이다.

BBQ치킨은 2005년부터 후라잉 오일을 일반 식용유보다 7배가량 비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100% 원료로 한 올리브유로 전면 교체해 ‘웰빙치킨’의 대명사로서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BBQ는 순수 국내 브랜드로서 국내 고객들의 사랑을 뛰어넘어 세계에서도 최고의 치킨 브랜드로서 발돋움을 하고 있다. BBQ는 현재 프랜차이즈의 본고장인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55개국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