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투썸, 화이트데이 스페셜 제품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에서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스페셜 케이크 및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총 7종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와 함께 74종의 화이트데이 기획 상품까지 푸짐하게 마련했다.

11일부터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는 총 7종으로 이 중 깜찍한 사탕 모양의 ‘마이러블리캔디케익’이 단연 눈길을 끈다.

또한 여자친구를 동화 속 공주에 비유하는 글을 남기면 귀걸이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여자친구를 동화 속 공주에 비유하고 그 이유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백금 티아라 귀걸이를 주고 14명에게는 같은 브랜드의 은 티아라 귀걸이를 증정한다. 또한 총 1백 명에게는 뚜레쥬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온 1만원권을 선물로 준다.

정통 유럽풍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9종의 발렌타인데이 케이크와 ‘투썸화이트데이세트’를 선보인다.

또 14일까지 투썸플레이스의 인기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한정 판매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들이 더욱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함께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영원히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의 추억을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의 제품들과 함께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