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장미가 돋보이는 화이트데이 제품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여심을 잡을 수 있는 제품은 물론 사랑을 확인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맨틱한 사랑고백에 필수품은 바로 꽃. 로맨틱한 컬러 장미가 포인트인 ‘비마이러브-블링’은 딸기와 오렌지 맛 캔디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전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자 상단을 장식하고 있는 핑크와 퍼플 컬러의 장미가 로맨틱함을 더 한다. 가격은 6500원이다.

깨끗한 화이트 장미가 포인트인 ‘아이러브유-클래식’은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세트다. 다크초콜릿과 오렌지 캔디, 피넛쿠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가격은 제품의 크기에 따라 9000~1만3000원이다.

이 밖에 파리바게뜨는 55 여종의 선물을 준비, 남성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멀리 있어 만나기 힘든 남자친구가 있는 여성들은 ‘조르기 문자’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홈페이지접속 후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 애교형과 터프형 등의 네가지 유형의 문자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 화이트데이를 잊지 말라는 내용의 메시지를 받은 상대방은 해피콘사이트를 방문해 해피콘으로 선물을 전송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 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다.

이 밖에 화이트데이 제품을 매장에서 구매한 남성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수증 행운 번호를 입력 후 경품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넷북, 남성용화장품세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남성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로맨틱하면서도 정성이 가득한 제품으로만 구성했다. 파리바게뜨와 함께 따뜻한 봄날 연인,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