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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키자니아 입점 키즈마케팅 시동


미스터피자(회장 정우현)가 지난달 27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 문을 연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 서울’에 파트너사로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생생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키자니아는 세계적인 규모의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모든 시설을 실제보다 3분의 2크기로 축소한 도시에서 피자 전문 요리사, 아나운서, 소방관 등 약 90여 개의 직업체험이 가능하며, ‘키조’라는 가상화폐를 통해 경제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산업군 별로 대표적인 1개 브랜드만 입점 가능하며, 미스터피자는 국내 피자업계 No.1 브랜드로서 피자 전문 브랜드를 대표해 참여하게 됐다.

‘키자니아 서울’의 미스터피자에서는 피자 도우 반죽, 토핑 등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수타피자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에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 종료 후 자신이 만든 피자는 가지고 갈 수 있다.

또한 미스터피자를 체험한 어린이들에게는 피자 전문 요리사 자격증을 증정해 어린이들에게 단순 체험이 아닌 자부심과 꿈을 심어주고 있다.

미스터피자 이상은 마케팅본부장은 “키자니아 서울의 미스터피자를 통해 어린 시절부터 미스터피자를 친근한 브랜드로 여기고, 어린이들의 미래를 그리는데 도움이 된다면 더욱 보람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키자니아 서울을 통해 미스터피자만의 색이 담긴 키즈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